면도기가 필요해? 와이즐리!?? 쓰다

어제 필립스의 만행에 불쾌했지만, 일상 생존의 대책은 있어야 한다.

수염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어쨌든 데일리로 면도는 필요하기에, 남자라면 질레트... (응?!!)
문제는 너무 비싸. 비싸도 너무 비싸!! 면도날 10개에 45000원 정도는 줘야 살 수가 있다니... 사실은 45000원에도 거의 불가한 것 같다. 누군가 재고떨이라도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어쨌든 면도날 한 개에 4500원이다. 말이되? 이런 저런 이유로 대략 면도날 1개로 2주정도 사용이 적정하다고 본다면, 1달에 면도날로 거의 10000원은 써야 한다고... 너무 비싸! 비싸도 너무 비싸!! 정말 심각하게 면도가 필요한 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감당하는거야??

거기다다 아들도 써야 하니까 비용은 2배로, 월 2만원이다. 비싸! 너무 비싸다고!!

그러다가 온라인상에서 눈에 자주 띄는 광고가 있어서 링크를 타고 들어갔다. 다른 거는 모르겠고, 가격만 보면 매우 납득할만한 수준이어서 구매를 했다.

일단 스타터팩 1개와 면도기 1개 추가! 아들과 서로 다른 색상으로 선택했다. 나는 카키, 아들은 버건디! 그리고 면도날 1세트 (4개) 추가하고 또 사는 김에 함께 사면 싸게 준다고해서 쉐이브젤도 하나 추가!! 택배는 무료!! 종합해보면 면도기 2개와 면도날 7개 그리고 쉐이빙젤 이렇게해서 25800원!!

면도기야 웬만하면 상당기간 다시 구매할 일은 없겠지만, 면도날은 4개에 8900원으로 계속 구매가 가능하니까 개당 2300원 정도! 말그대로 반값이군.

어우야~~ 포장도 애플시럽구리~~
정말 좋은 놈만 담은겨??
요래요래 면도기 세트 2개와 추가 면도날, 쉐이빙젤 그리고 설명서는... 안 찍혔네~~
참으로 깔끔한 패키징이로고..
제품에 대한 신뢰는 이런 첫 모습에서부터 시작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이다. 면도도 잘 되겠지!!
추가 면도날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
면도날은 독일제란다. 기술도 독일기술이란다. 머 그 정도라면....

창업자님 말씀에 격하게 공감하며, 왜 아니겠습니까? 응원합니다. 사용자 일원!!

아직 사용 전이다. 사용해왔던 질레트 면도날이 아직 1개 남아 있다. 결국 2주 후부터 사용 가능?!!
그러나 기대가 된다. 잘 될꺼라고...

얼핏 생각해보면, 면도날 따위에 무슨 대단한 기술이..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원래 사소해보이는게 더 기본이 어렵다.

"차라는게 밟으면 잘 달리고 밟으면 딱 서고... 간단하지 뭐"
"사실 그게 제일 어렵습니다."

그런 거 아니겠냐고.. 다시 한 번 기대감 만빵!!
두고 보자고...

P.S. 어우야~~ 쉐이빙젤마저도 기대감이 들게 만드네. 유해성분은 다 뺐데. 분사도 LPG 가스가 아닌 공기로 한데.. 캬~~
저 포장지 마음에 들었어. 센스쟁이들 가트니라고... ^^;;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